Wednesday, October 17, 2012

레알 마드리드는 부상의 위기에 있습니다. 셀타에게는 어드밴티지입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부상의 위기에 있습니다. 셀타에게는 어드밴티지입니다.


셀타는 레알마드리드와의 경기를 3일 남겨두었습니다. Herrera가 어제 그의 플랜 A를 망쳤지만, 레알마드리드에게는 A매치 기간동안 부상의 위험에 있기 때문에, 비고에게는 좋은 일이었습니다. 무리뉴의 세명의 사이드 수비수는 다른 종류의 부상으로 여러 주 동안 아웃입니다. Marcelo는 가장 심각한데, 2-3주 정도의 아웃이 예상되며, Coentrao는 1개월, Alvaro Arbeloa는 2-3주 정도 아웃될 것입니다.이런 상황은 무리뉴의 수비수들을 위태롭게 합니다. 아마 Ramos가 오른쪽에서, Varane이나 Albiol이 Pepe와 플레이 할 것입니다.왼쪽 수비수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무리뉴는 아카데미에서 올라온 선수를 플레이시킬 것 같습니다. Nacho와 Casado가 두가지 옵션입니다. Nacho는 이미 1군에서 경기를 뛰어봤기 때문에 그에게 더 기회가 올 거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레알마드리드의 코치만의 문제는 아닙니다. 다른 두명의 선수들도 경미한 부상에 있기 때문입니다 : Karim Benzema는 Giroud와 교체했는데, Casilas와 Busquets 사이에 충돌에서 갑자기 발생한 부상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직 더 많은 검사를 해봐야 합니다. Sergio Ramos는 어제 고통 속에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경기에서 100%의 모습이 아닐것입니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에게는 부상당한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무리뉴는 그를 플레이하도록 할 것입니다. 다른 두명의 플레이어는 Khedira와 Higuain인데 그는 다음 경기에서 못볼 것 같습니다. 


이 시나리오대로라면 레알은 지난주를 아무것도 못하고 보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셀타는 세비아전 이후로 이 게임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어왔습니다. 셀타는 2주동안 Park과 MKD를 제외한 거의 모든 선발 멤버들과 트레이닝을 해왔고, Herrera는 토요일에 있을 게임에 포커스를 맞추어 어떠한 상황도 극복할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레알마드리드는 레알마드리드입니다. 레알마드리드의 벤치에 있는 선수들은 라리가의 어떠한 팀에 가더라도 선발 멤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는 작년에 스코러 레코드를 깼습니다.나쁜 소식이지만 Ronaldo나 Di Maria, Higuain이나 Benzema 같은 스트라이커들은 셀타에게 무엇인가를 할 것입니다.


레알마드리드에 대한 스코어에대한 좋은 기회가 셀타에게도 있기 때문에, 셀타는 어리석은 기회를 허락하지 않도록 수비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셀타가 레알마드리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비적인 현명함을 유지한다면, 원정으로 첫번째 포인트를 가지고 비고로 돌아올 수 있을것입니다.


Photo source: AFP

5 comments:

  1. wow it`s korean.
    thank you very much :)

    ReplyDelete
  2. thank you :)
    We've been given a chance!

    ReplyDelete
  3. 우왕굳bbbbbbbbb

    ReplyDelete
  4. WOW!!!!!! You translate this all? Anyways, always 감사 ㅎㅎ

    ReplyDelete
  5. it chance to celta. good

    ReplyDelete